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고난 주간 특별 새벽 기도회 기도문

by 아직은여름 2024. 3. 23.
반응형

고난 주간 새벽 기도문

 

고난 주간은 종려주일과 부활 주일 사이의 일주일을 말합니다. 예수님께서 공생애를 마치는 마지막 한 주간입니다. 고난 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기도문을 통해서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고난 주간 특새 기간 동안 드리는 새벽 기도회 대표 기도문 다양한 예시 기도문을 통해 소개합니다.

 

 

 

고난 주간 특별 새벽 기도회 기도문 첫 번째

 

너무나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희를 사랑하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시고, 믿는 자마다 구원 얻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번주는 고난 주간입니다. 고난 주간을 보내면 특별 새벽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새벽마다 나와 주님을 높이며 찬양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날마다 십자가 아래 나아가 죄를 회개하고,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저희를 사랑하여 주시고 생명 주신 하나님의 은혜을 깊이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에 대한 헛된 욕망과 호기심을 내려 놓고 하나님만 사랑하게 하옵소서. 오직 주의 십자가 만을 붙드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새벽 기도회 참석한 모든 주의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주님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시고, 주님께 은혜받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한 주동안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시고, 하나님의 크신 사랑 안에서 복을 받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고난 주간 특별 새벽 기도회 기도문 두 번째

 

십자가의 사랑으로 저희를 사랑하여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를 위해 친히 고난당하시고 사랑과 은혜로 구원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그 무엇으로 다 표현하며 설명할 수 있을까요? 어떤 시인도 하나님의 사랑을 표현할 수 없고, 어떤 과학자도 하나님의 깊은 은혜를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오직 믿음으로 하나님을 바라보는 어린아이와 같은 자들만이 하나님의 사랑을 이해할 것입니다.

 

고난 주간을 보내면 예수님의 마지막 한 주동의 시간들을 돌이켜 봅니다. 마지막 남은 시간을 죄인들을 구원하시 위하여 애쓰시는 주님을 생각하며 찬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주여, 우리도 주님처럼 자기 희생을 통하여 하나님의 거룩한 뜻을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십자가의 길을 걷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주님 안에서 성장하고 풍성한 은혜로 채워지기를 원합니다.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을 체험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지금 이 시간 주님께 나와 간구하는 주의 백성들에게 큰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주의 사랑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성령의 능력으로 붙잡아 주옵소서. 오직 주님만을 사랑하는 복된 시간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